AE Lab.
2018년 12월 6일

한국태양에너지학회 추계 학술발표대회 참가

댓글 0개

수정: 2018년 12월 16일

 

나후승 통합과정이 2018년 한국태양에너지학회 추계 학술발표대회에 참가했습니다.

나후승 통합과정은 "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딥러닝 활용 인체 대사량 예측방법 개발"을 주제로 발표하여 우수논문 발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.

축하드립니다!

 

 

 

 

최근 게시물
  • AE Lab.
    9시간 전

    대한건축학회 추계 학술발표대회가 10월 24일-25일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열렸습니다. 건축환경연구실에서는 강경모 박사과정, 박한결, 장닝, 엄채윤 석사과정이 대학건축학회 추계 학술발표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. 강경모 박사과정은 "보조 급기 환기 주방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" 제목의 논문을 발표하여 우수논문 발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박한결 석사과정은 "조리중 실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레인지후드와 보조급기의 통합 운영 알고리즘 제안" 제목의 논문을 발표하여 우수논문 발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! 축하드립니다!
  • AE Lab.
    11시간 전

    2019년 10월 26일, 건축환경연구실 석박사 통합 3차 세미나를 했습니다. 우리 건축환경연구실의 전원 참석하였고, 파트타임 석,박사 분들이 2019년 연구 진행과 2020년 연구 계획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. 모두 수고했습니다.
  • AE Lab.
    9월 27일

    2019년 9월 27일, 연세대학교 건축환경 연구실 "유형별 컨설팅 및 맞춤형 공기환경 개선 방안 실증" 킥오프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. 연세대학교 건축환경 연구실 전원과 약 30명 대학 연구원 및 기업 연구원이 참석하였습니다. 각 세부의 연구계획에 대해 듣고, 우리 총괄 세부의 연구계획을 보고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었습니다. 김태연 교수는(연세대학교) 총괄을 담당합니다. 김영일 교수는(서울과학기술대학교) 1세부 - 수치해석 기반 기존 학교 유형별 공기환경 종합진단시스템 개발을 발표하였습니다. 이상문 센터장은(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) 2세부 - 기존 학교 공기환경 개선을 위한 유형별 맞춤형 컨설팅 프로세스 개발 및 표준화를 발표하였습니다. 김태연 교수는(연세대학교) 3세부 - 기존 학교 공기환경 개선을 위한 현장 적용기법 개발 및 개선안 실증을 발표하였습니다. 변영태 책임연구원은(한국과학기술연구원) 4세부 - IoT 기반 학교 미세먼지 리빙랩 기술 개발을 발표하였습니다. 워크샵을 참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